575 0 0 0 1 0 10년전 0

청춘

책 속의 에피소드들은 실제로 그동안 만나온 사람들과의 대화를 토대로 구성하였다. 소설형식으로 구성하였지만, 대부분 사실에 근거하였기에 거의 사실에 가깝다고 보는 게 옳을 것이다. 청춘(靑春) 이란 만물이 푸른 봄철을 의미하며, 십대에서 이십대를 거치는 나이대를 의미한다. 그렇다면 지금 청춘의 시기를 살아가고 있는 이들을 청춘의 뜻에 맞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쉽게 대답하지 못할 것이다. 아마 이러한 질문을 들어본 적이 없기때문일 가능성이 크다. 책 속에서 소개되는 여러 에피소드들을 통해 청춘이 청춘에 대한 당연할 질문을 하게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책 속의 에피소드들은 실제로 그동안 만나온 사람들과의 대화를 토대로 구성하였다. 소설형식으로 구성하였지만, 대부분 사실에 근거하였기에 거의 사실에 가깝다고 보는 게 옳을 것이다.

청춘(靑春) 이란 만물이 푸른 봄철을 의미하며, 십대에서 이십대를 거치는 나이대를 의미한다. 그렇다면 지금 청춘의 시기를 살아가고 있는 이들을 청춘의 뜻에 맞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쉽게 대답하지 못할 것이다. 아마 이러한 질문을 들어본 적이 없기때문일 가능성이 크다. 책 속에서 소개되는 여러 에피소드들을 통해 청춘이 청춘에 대한 당연할 질문을 하게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대학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하고있는 평범한 3학년 학생이다. 다들 청춘이라 부르는 시기에 살아가고 있지만 어째서 청춘이라 말하는건지 시간이 갈수록 청춘에 대한 회의심이 커져가는 학생이기도한다. 과연 지금 청춘들을 푸르른 봄과 같은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할 수 있겠는지에 대한 물음을 던지려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